회사소개

회사소개
Home > COMPANY > 회사소개
22년간 캐릭터 및 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1994년에 설립된 그린나라는 캐릭터 및 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기업 및 브랜드, 지자체 및 단체,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위한 캐릭터를 개발해 왔으며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및 콘텐츠 개발과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경험, 체계적이며 장기적인 관리 노하우와 탄탄한 팀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나우콤의 '나우깨비' 캐릭터부터 서울시 '해치', 삼성생명 '비추미', 신한은행 '신이 · 한이',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써니', KB금융그룹 '별비 · 깨비', 삼성에버랜드 푸드컬쳐 사업부 '에버스타', 오리온제과 '고래밥', 해태제과 '홈런볼', 서울대학교병원 '별곰이와 달곰이', 아산병원 '아루미', 한국저작권위윈회 '창작이 · 나눔이', MBC '주몽'과 '대장금', LG전자 수출용 제품 캐릭터, 국민대학교 캐릭터 등을 개발하였습니다.
캐릭터의 가치, 지속적인 돌봄과 키움이 결정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오리온 제과는 2010년부터 현재까지, 삼성생명과는 8년간, 삼성에버랜드 푸드컬쳐 사업부와 6년간, 서울시와 장성군은 4년간 그린나라와 함께했습니다. 최초 캐릭터 기획자와 개발자가 바뀌지 않고 수년간 전담함으로써 애정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한 돌봄과 키움이 가능했습니다.
변혁의 시대, 처음 그대로의 마음으로 도전하고 연구하겠습니다.
2015년에는 법인 (주)그린나라를 설립하고 기업 부설 '디자인 연구소'를 갖춤으로써 연구기반을 공고히 하였으며 (주)다날 엔터테인먼트와 다음 카카오톡을 통한 디지털 아이템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B2C 시장으로도 사업을 확대하였습니다. 이밖에 한국적 심상에 기반한 디자인, 뉴미디어 캐릭터, 사회적 기업을 위한 산학협동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가까운 길을 가려면 혼자 떠나고 먼 길을 가려면 함께 가라고 했습니다.
그린나라의 가장 큰 자산은 '사람'입니다.
그린나라의 구성원, 고객, 다음세대, 경쟁자들까지 모두 파트너입니다.
그린나라의 구성원들에게는 자신의 꿈을 그려나가는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산학협동, 실습교육 및 멘토링 등을 통해 열정 있는 다음세대들을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 국내 캐릭터 1세대 회사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100년 기업을 목표로
여러분의 평생파트너로서 함께 가겠습니다.